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조조칼국수 대구본점에서 칼국수 먹어 본 솔직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대구에 남자친구가 있어 갔었는데요. 대구에서 아무거나 그냥 먹을까 하다가 검색했는데, 칼국수 밀키트 맛있다고 알고 있던  그 '조조칼국수'의 본점이 대구에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바로 거기로 향했어요.ㅋㅋ

제가 반대편에서 찍었기는 하지만.. 아무튼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좋았고 한 6대?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본점이라 클 줄 알았는데 외관만 봐서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어요. 근데 내부는 생각보다 넓다는 거...!

내부가 꽤 크고 넓죠?? 저는 11시 쯤 왔어서 한산했는데 다 먹고 나니 사람이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확실히 맛집으로 유명한가봐요.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ㅠㅠ 근데 조조칼국수 자체가 메뉴는 많이 없어요. 물총(동죽)칼국수, 낙지해물파전, 물총 조개탕 딱 세 가지만이에요.

저희는 물총칼국수 2인분 시켰는데 바로 저렇게 반찬을 주더라구요. 해물파전 안시켰는데도 양념장을 주네요..^^

저 김치 진짜 매웠어요. 근데 자꾸 땡기는 맛이랄까. 칼국수에 곁들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동죽 칼국수 시켰더니 직원 분이 양이 좀 작은데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괜찮다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양이 조금 적긴 적었어요. 2명이서 한 3인분은 시켜야될 것 같아요. 조개도 꽤 신선하고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국물 많이 남았는데 저 국물에 칼국수 면이나 수제비 넣어서 먹고 싶었다는..ㅋㅋ

 

해물파전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쉽지만.. 이 동죽칼국수 양은 약간 적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괜찮고요. (1인분에 8,000원!)

다음엔 밀키드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