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화천에 맛있는 브런치카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화천은 시골이라서, 도시같이 브런치 카페가 많이 없어요.ㅠㅠ 그냥 대부분 한식집, 고깃집 많고 프랜차이즈 카페, 개인 카페 많고

치킨집, 중국집 많은 ㅋㅋ 그런 시골이랍니다.ㅋㅋ

근데 화천에 유일한 브런치카페가 있는데요! 조금 한적한 곳에 있지만 화천에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들도 많이 찾아온답니다.

비쥬얼도 굿! 맛도 굿!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오픈 : 오전 11시
마감 : 오후 5시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간혹 주말에도 문을 닫는 경우가 있으니 꼭 미리 전화해보고 하세요!
전화번호 : 033-4419-5000

카페 정원 입구인데요~ 2층이 동물병원? 좀 쌩뚱맞다 싶으실텐데요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고기굽는 정원" 이라는 고깃집도 있고, 별빛펜션도 있는데 모두 다 한 가족이 운영하는 거랍니다. 

외부에도 이렇게 공간이 넓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아요. 실제로 여기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기도 해요.

오픈시간 마감시간 휴무일이 적혀있는 팻말이에요.

카페정원 내부에요. 테이블도 꽤 많아요. 좌식테이블도 있고요 ㅎㅎ

이 때가 5월 쯤이었는데도 뭔가 푸릇푸릇하지가 않네요?ㅎㅎ 이 산이 초록초록하거나 단풍으로 물든면 더 이쁠 것 같아요.ㅎㅎ

카페정원 메뉴에요. 사진도 나와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이 센스 넘치심!!

저랑 아는 동생이랑 같은데 메뉴 3개 시킨 거 실화입니까???

로제떡볶이, 내맘대로브런치, 수제스틱돈까스 이렇게 3개 시켰어요. 스틱돈까스는 한 입에 먹기 좋게 스틱으로 나온 게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을까요? ㅎㅎㅎ 진짜 아이디어 굿!!

로제떡볶이

모짜렐라치즈 듬뿍 들어간 로제떡볶이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떡도 누들이라서 아주 후루룩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수제라 그런지 돈까스도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에 샐러드, 밥, 과일까지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내맘대로브런치

내맘대로브런치~~ 달걀스크램블은 조금 싱거웠어요 아마 베이컨 같은 건 조금 짭짤하니까 그거 감안하시고 간을 덜 한 것 같기도 해요.

진짜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채운 메뉴 ㅎㅎ 진짜 한 번 먹으면 순삭이에요.

김치볶음밥

이건 다른 날에 먹었던 김치볶음밥이에요. 김치볶음밥이 약간 매콤했지만 소세지랑, 달걀프라이랑 같이 먹으면 순화되서 괜찮아요.

이건 카페 메뉴에요. 메뉴도 다양하죠?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류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저 딸기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먹어주니 아주 굿굿!


화천에 색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면 카페 정원 추천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메뉴도 많고 밖에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너무 좋아요.

사실 지금 껀 리모델링 하기 전인데, 여기에 꽃집이 새로 들어오면서 리모델링 한다는 얘기를 듣고 얼마 전에 갔었는데 문을 닫아서 가보지는 못했어요. 근데 메뉴를 동일하다고 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ㅎㅎ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새롭게 리뉴얼한 카페정원 포스팅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