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화천에 맛있는 중국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화천에도 중국집이 진~~~짜 많거든요. 오래된 중국집도 많고 새로 생긴 중국집도 있고 한데, 오늘 소개할 비룡이라는 중국집은 엄청 오래된 중국집은 아니에요. 근데 화천에 일반 중국집에서는 안파는 메뉴들이 있어서 그런지 군인들한테도 인기 많고, 언제 가도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제가 평일 저녁에도 가보고 주말 점심에도 가봤는데요. 그 때마다 사람이 많았어요.

외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위치는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있는 농협 건물 2층에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테이블이 진짜 많아요. 아마 화천에 있는 중국집에서 제일 넓을 거에요. 

여긴 특이하게 비빔짬뽕, 차돌짬뽕, 중화비빔밥 같은 것도 파는데 중화비빔밥이 특히 맛있어요. 근데 저는 짬뽕을 워낙 좋아해서 여기 오면 맨날 짬뽕만 먹게 되네요. 메뉴표 보시면,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코스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요리류에서 하나 먹고싶었는데요. 잘 안 먹어본 #유산슬 을 시켰어요.

그리고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짬뽕을..ㅎㅎ

사람이 많아서 한 30분 넘게 기다렸던 것 같아요. 

유산슬이 드디어 나왔어요. 이게 35,000원이라.. 한 4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고요.(결국 나중에 포장해서 갔어요.)

제가 해물이랑 야채를 좋아해서.. 진짜 저에게 안성맞춤 메뉴였어요.ㅎㅎ 특히 간이 진짜 쎄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에 비벼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참고해서 나중에 유산슬덮밥 나가봐야겠어요. 

예전에 유산슬덮밥 급식메뉴로 나가려다가 못 넣었거든요. 야채들도 저렇게 얇게 썰어서 하면 이용자분들도 드시기 편하고 괜찮을 것 같네요. 과연 조리사님이 맛을 잘 내주실지..ㅎㅎ

짬뽕

짬뽕 등장~ 

여기는 짬뽕에 콩나물을 넣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더 시원한 맛이에요.

삼선짬뽕도 따로 있어서 그런지 해물이 다양하진 않지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면도 많이 들었어요. 진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달까요. 점심에 먹었는데 저녁인 지금까지도 배가 꺼지지가 않네요^^;;

사람이 늘 붐비는 데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화천에 괜찮은 중국집 찾고 계신다면 #비룡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