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포스팅할 맛집은요. 화천에 새로 생긴 짬뽕집인데 여러 번 방문할 정도로 맛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국집은 어느 지역을 가든 많겠죠? 여기 화천에도 정말 많은데요.

#화천짬뽕 이 새로 생겼다는 건 들었는데, 다 거기겠지 하고 가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중국집 이름은 ~루 이런 식으로 붙는데 여기는 "화천짬뽕"이라고 지은 걸 보니 짬뽕에 자신이 있는 가게구나 라고 느꼈어요.

비정기휴무라고 하니 방문 전에 전화 미리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내부가 중국집 치고 너무 깨끗하지 않나요? 화천에 다른 중국집은 내부가 별로거든요. 확실히 새로 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참 깨끗했어요.

테이블도 넉넉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근데 보니까 매장에서 먹는 사람보다 주문이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식기류, 물, 소스, 단무지 등은 모두 셀프네요!

메뉴표에요. 여기는 짬뽕에 기본으로 우삼겹이 들어가더라고요. 우삼겹이 들어갔는데도 8,500원이면 가격도 괜찮네요.

이렇게 안심수저집을 주니 위생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받았어요. 역시 다르긴 다르네요.

첫번째 방문 때 먹은 백짬뽕

두번째 방문 때 먹은 백짬뽕

백짬뽕도 느끼하지 않고 개운하더라고요. 다만, 두번째 방문 때 먹은 백짬뽕은 우삼겹이 약간 질겼어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워요.

우삼겹짬뽕~ 맵기 조절 가능한데 저는 맵찔이는 아니지만 기본맛으로 했어요. 보통 짬뽕하면 많이 자극적인데 여긴 그렇지 않았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탕수육(소) 시켰어요. 탕수육은 뭐 말해뭐해~~

여기는 소스를 정말 조금주더라고요. 그래서 당황했는데 그래도 남았다는...^^ 역시 소스는 많이 필요 없나봐요. 사장님이 아주 센스있으신 듯 합니다. 


짬뽕, 백짬뽕, 탕수육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앞으로 중국집은 여기로 올 것 같아요. 정말 추천드리니 여러분도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