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정말 여러 번 방문한 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원래 이렇게 자주 간 적은 거의 없는데 소담송하는 벌써 한 4,5번째 간 것 같아요.

소담송하는 춘천에 3군데나 있어요. 후평동, 요선동, 거두리(동내면)에 있답니다. 저는 후평동(춘천 기계공고 앞)에 있는 소담송하에 갔었어요. 여기가 그나마 가깝거든요.

소담송하 후평점
강원 춘천시 공단로 64 소담송하
오픈 : 오전 11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5시
마감 : 오후 10시
0507-1425-1058

간판이 아주 큼지막하죠? 건물도 꽤 넓어요. 그래서 주차장 공간도 넉넉하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외부에도 메뉴와 가격이 크게 나와있어요. 

여기는 방들이 많은데요. 방 안에 단독 테이블이 있는 방도 있고 이렇게 테이블이 여러 개 있는 방도 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예약할 때 따로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뼈없는 돼지갈비, 소갈비살, 숯불닭갈비 먹어봤어요. 

여기는 특이한 점이, 한 테이블 당 첫 주문 시에는 꼭 1kg를 무조건 시켜야한다는 점이에요. 1kg를 시킨 후에는 다른 메뉴는 500g 시켜도 됩니다. 따라서, 4명이 와서 먹어야 그나마 이득이라고 해야할까요? 많은 양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대신 소량으로는 못 시킨다는 단점이 있지요.

최근에는 남자친구랑 같이 갔는데 1kg를 다 못 먹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 시켜보지도 못했어요. 너무 배불러서.

그리고 만약 남았다면 포장 가능하고, 진공으로 포장해주신답니다. 

양파절임은 왜 어느 고깃집을 가도 맛있을까요? 저는 양파절임을 잘 먹기 때문에 기본 1~2번 리필해서 먹네요.

파절임도 듬뿍 주십니다. 쌈무에 고기 싸먹어도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하 저 묵사발.. 너무 맛있어요. 4명이 갔을 때는 2그릇만 주시더니 2명 갔을 때는 2그릇 주시네요? 남자친구도 흡입, 저도 흡입했습니다. 시원하니 개운하고 너무 맛있어요.

소갈비살 1kg에요. 남자친구랑 같이 이거 다 먹기 도전했는데 결국 실패. 역시 4명이 와야 해요.

남자친구가 고기 구워줬어요.

소갈비살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건 예전에 먹었던 뼈없는돼지갈비에요. 뼈없는 거라서 먹기 편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양념이라 쉽게 타니 잘 구워주셔야 돼요.

숯불닭갈비는 사진이 없는데 숯불닭갈비도 정말 맛있어요. 보통 닭갈비 먹으러 명동이나 소양강댐 쪽 많이 가시잖아요.

근데 소담송하 숯불닭갈비는 정말 일반 철판 닭갈비와는 차원이 달라도 너무 달라요. 그 정도로 맛있으니 숯불닭갈비도 꼭 드셔보세요!

소갈비살, 뼈없는돼지갈비, 숯불닭갈비 다 맛있으니까 만약 4명 이상이 오신다면 골고루 시켜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